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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가 브랜드 역사상 가장 정교한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푸오리세리에(Fuoriserie) 워크샵 ‘오피치네 푸오리세리에 마세라티’를 개장했다. 또 MC20 첼로(Cielo) 푸오리세리에 모델를 선보였다.마세라티의 맞춤 제작 프로그램 푸오리세리에는 장인정신의 결정체로, 전담 디자이너와 함께 외장 색상부터 실내 소재, 마감 디테일까지 모든 요소를 맞춤화해 고객은 차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또 크게 ‘푸오리세리에 코르세(Corse)’와 ‘푸오리세리에 푸투라(Futura)’ 컬렉션을 통해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카탈로그(Catalogue)’,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단 하나뿐인 모델을 제작하는 ‘비스포크(Bespoke)’ 2종으로 구분된다.푸오리세리에 프로그램은 상담 후 주문을 접수하면 기존 도장 구역에서 수작업 도장을 위한 준비와 품질 검수가 이뤄진다.이번에 새로 개장한 오피치네 푸오리세리에 마세라티로 이동해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도장을 거친다. 이를 마치면 세척, 로봇 도장 및 건조, 80°C에서의 이중소성 공정을 거쳐 작업이 마무리된다.첨단 도장을 수행하는 오피치네 푸오리세리에 마세라티는 이탈리아 모데나(Modena)의 비알레 치로 메노티(Viale Ciro Menotti) 공장에 개설됐다. 이는 첨단 기술과 정교한 장인정신을 완벽하게 융합한 공간으로 그레칼레(Grecale),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그란카브리오(GranCabrio), MC20, GT2 스트라달레(Stradale)의 도장이 이루어진다. 특히 다양한 컬러 옵션은 물론 브랜드의 레이싱과 헤리티지 DNA에서 영감을 얻은 폭넓은 리버리 팔레트를 제공한다.또 총 4000㎡ 규모로 매일 20개 이상의 워크스테이션을 가동,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을 작업할 수 있다. 생산 라인이 최대치로 가동되면 최대 110명의 전문 인력이 투입된다. 특히 이 중 40명은 차량의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특별 교육을 이수했다.이 외 마세라티는 MC20 첼로 푸오리세리에 모델을 공개했다.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요소로 커스터마이징 했다.외관은 차량 전면부터 후면을 잇는 기하학적 패턴이 특징이다. 바우하우스가 간결한 미학을 위해 단순하고 추상적인 형태를 지향했듯 마세라티는 점, 선, 삼각형, 사각형으로 트라이던트 로고를 형상화해 블루 코르세 매마케팅프로그램 SEO하는법 구글상단작업 네이버지도상단노출 디시자동댓글 네이버마케팅프로그램 SEO전문가 네이버마케팅 네이버상위노출 웹상위노출 홈페이지상위노출 쿠팡퀵플렉스주간 네이버상단작업 웹사이트상위노출 네이버지식인자동답변 구글상위노출 개포동부동산 웹SEO 마케팅프로그램 SEO하는법 구글상단작업 네이버지도상단노출 디시자동댓글 네이버마케팅프로그램 SEO전문가 네이버마케팅 네이버상위노출 웹상위노출 홈페이지상위노출 쿠팡퀵플렉스주간 네이버상단작업 웹사이트상위노출 네이버지식인자동답변 구글상위노출 개포동부동산 웹S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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